본문 바로가기

한국.여기저기151

속초(?)로 워크샵(?) 다녀오기 작년엔 중간에 팀을 옮긴 탓에 워크샵 한번 못갔는데... 올해 새로 회사 입사하고 워크샵이라고 하긴 뭐하다만,,, 우등버스를 빌려 피크닉을 갔더랬다..ㅎㅎ비록 비가 와서 버스안에 있던 시간이 더 길었던 것 같다만... 생각해보니, 고등학교 수학여행 때 가봤던 통일전망대에 잠시 들렀었군..; 간만에 회 완전 많이 먹었으... 광어보다 우럭이 씹는 맛이 더 있어서 맛나더만.. 흐흐..이번에 새로 온 인도사람도 같이 갔는데.. 소주 완전 많이 마셔서 술취한거 넘 웃겼으..인도 영어는 언제 들어도 참 발음이 듣기 어려워..;; 게다가 술까지 마셔서 더 꼬부라져서 웃겼으...ㅋㅋ 그리고 가을동화에 나왔던... 송혜교가 타던 배를 타봤다는거..ㅋ 뭐 말로는 잘 설명이 안되..; 2007. 6. 9.
단양 1박 2일, 온달 관광지, 구인사, 도담삼봉 2007년 3월 31일(토) ~ 4월 1일(일) 장소 : 단양 대명 콘도 숙박료 : 21,500원 교통비 : 서울-단양 대명콘도 1인 왕복 22,000원 (콘도 셔틀버스) 단양 대명콘도 - 온달관광지(연개소문세트장/온달동굴) - 구인사 - 단양 대명콘도 택시비 40,000원 (4명) 단양 대명콘도 - 도담삼봉(단양8경 중 하나)/공예전시관 - 장머리 마늘솥밥집 택시비 ?????원 (4명) 관광요금 : 온달관광지(연개소문세트장) 입장료 1인 3800원(?) 모터보트 탑승료 1인 6,000원 점심 외식 : 장다리 마늘솥밥집 1인 10,000원 기타 저녁 장보기, 음료수 등등.. 하여 * 1인당 총 80,000원 원래는.. 충주호 유람선을 탈 계획이었으나.. (이 경우 A,B,C 코스별로 요금이 다르지만 인당.. 2007. 4. 9.
눈쌓인 하슬라 지구는 둥글다...~ 다시 찾아간 눈쌓인 하슬라. 2007. 2. 20.
선교장 황진이 찍은, 선교장. 진이 칼춤 연습하던 곳.. 2006. 12. 19.
소마미술관 올림픽 공원에 있삼...~ 2006. 11. 3.
PAPER TAINER..2 KTF 삼성전자 파브 2006. 10. 31.
PAPER TAINER..1 페이퍼테이너 컨테이너 갤러리 - 브랜드를 밝희다 展 - (2006.9.15~12.31, 올림픽공원) 한솔제지 디자인하우스 DDB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디자인하우스 NHN(주) 네이버 이건마루 코스비코퍼레이션 제니스웰 참존 디에이지 2006. 10. 30.
국립중앙박물관 작년에 새로 오픈한 국립중앙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입장료 : 2000원 새로 지어서 건물이 깨끗 하더군요. 입장료도 저렴하고... 유명한 것들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어떤 부분에선 조금 지루할 수도...;; 오랫만에 사진을 찍는데다 익숙하지 않은 카메라라 그런지.. 어째 뭔가 맘같이 안찍힌다..캬캬.. 2006. 10. 11.
불곡산 골안사 지난번 회사에서 등산을 갔던 집근처 불곡산엘 갔다. 워낙 많은 인원들이 움직이느라, 앞사람 뒤만 쫒아가서 그런지.. 가는길이 그길이었는지... 기억도 가물가물.. 도대체가 초첨이 어디 가서 맞은겨...ㅠㅠ 정상에서 먹는 사과맛! 아빠를 따라 골안사를 구경하는 어린 네자매(세쌍둥이가 아닐까 했는데 얼굴을 지대로 못봤다..ㅋ) 불곡산으로 올라가는 초입 2006. 10.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