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라이밍

후쿠오카 이시이 스포츠 - 노스페이스 클라이밍 양말 구매

by sshongs 2024. 4. 7.

후쿠오카 하카타역 옆에 있는 이시이 스포츠 매장을 구경하러 갔다가 클라이밍 양말 (클라이밍 삭스)을 하나 사와봤다. 

이시이스포츠는 진짜 없는게 없는.. 운동, 캠핑 관련 제품들이 진짜 다양하게 있는 곳인데 
여길 구경하다 클라이밍 섹션을 보게됬는데, 클라이밍 양말을 팔고 있는 것이다. 

클라이밍 전용 양말이 있는지 몰랐는데... 우리나라에선 파는걸 본적이 없는데, 여기에 노스페이스와 락삭스 란 브랜드의 클라이밍양말이 전시되어 있었다. 

여기서 딱히 살게 없었는데, 클라이밍 양말을 한번 사서 신어보고 싶어져서 하나 사봤다. 

가격은 노스페이스건 1320엔, 락삭스 건 1045엔이었는데.. 락삭스는 양말이 어떻게 생겼는지 잘 안보이기도 하고 노스페이스 양말이 좀더 색상이 다양하기도 해서 노스페이스 걸로 사봤다. 

 

한국에 와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구매대행으로 파는게 있긴 하던데... 

 

양말은 클라이밍화와 비슷하게 일반 양말보다 엄청 작게 생겼다. 
양말에 사이즈가 써져 있으니.. 양말 살 때 발사이즈를 보고 사면 된다. 

나는 아직 암벽화를 아주 작게 신지는 않기 때문에, 그냥 내발사이즈에 맞는 양말로 사봤다. 

뒷꿈치에 요런 귀여운 원숭이인가... 자수가 그려져 있다. 

아직 클라이밍화 안에 신어보진 못했는데.. 조만간 오랫만에 클라이밍 한번 하러 가야긋네...

직구사이트에 나온 양말 설명을 데려와봤다. 뭐.. 핏이 잘 되고 냄새방지를 해준다는 것 같은데..... 신어봐야 알겠다.. ㅋ 

"신발에서의 어긋남을 줄이는 방활 할당을 사용하여 발가락의 솔기를 밟을 때 말리지 않는 위치로 설계하면서 발 뒤꿈치 부분을 립적인 L 자형으로 짜는 것으로, 높은 피트성과 다이렉트인 발바닥감?을 추구. 뒷면에는 탈취를 사용하여 느슨해지는 싫은 냄새를 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