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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영,다이빙

딥블루 코스믹 플러스 컴퓨터 퐁당닷컴 A/S 후기

by sshongs 2019. 5. 10.

작년 4월말쯤 다이빙 컴퓨터로 코스믹플러스 제품을 샀는데,

프리다이빙을 배울 때 써먹어보려고 한동안 서랍에서 잠자던 컴퓨터를 꺼내서 전원을 켰는데 안켜짐...;; 

충전을 해보고 이래저래 해봐도 전원이 아예 안켜져서, 확인해보니 무상 AS 기간이 구매 후 1년까지인데 대략 계산해보니 1년이 약 2주 정도 남았더랬다... 

게다가 이 사실은 알고난 다음주에 일본을 다녀와야 했는데, 갔다와서 AS 보냈다간 무상 AS기간이 끝날수도 있을 것 같아서, 부랴부랴 일본출국 전날 주말에 CU를 가서 급하게 택배를 보냄. 

택배 보내려다가 혹시 몰라서 확인해보니,, AS를 해주는 퐁당닷컴에서 먼저 접수를 하고 접수번호를 같이 넣어야 한다는 사실을 발견하여,, 급 인터넷으로 접수신청을 해서 보냈다. 

AS가 어찌되려나 했는데,, 일본에 있는데 퐁당닷컴에서 카톡 메세지가 왔다. 

새제품으로 교한 출고를 해준다고, 주소확인을 해달라고!!!! 

오예,, 일본 디즈니랜드에서 공연보다 말고 카톡했음... 

 

한국 돌아와서 택배를 확인하니 새제품이 박스채로 배달되서 와있었다. 

여튼.. 조쿠만,, 무상 AS 지나고 알았으면 어쩔 뻔... ㅠㅠ 내 30만원 날라갈 뻔... 

 

이놈의 다이빙 컴퓨터는 가끔씩 켜서 제대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야 하는 것인가...;;

아니야,, 주기적으로 다이빙을 해주면 되것지...ㅋ 

 

2018/04/26 - 코스믹 딥블루 펌웨어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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