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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로보락 Roborock 한국 AS 정책, 무상/유상 서비스, 품질보증기간 12개월

by sshongs 2023. 11. 11.

로보락 홈페이지를 가니 AS 내용이 없고...
쇼핑몰 사이트를 가서 다시 확인해보니 아이나비 사이트를 안내하고 있긴 한데,
남겨두는게 나중에 찾아보기 좋을듯 해서 정리해둔다.  배터리 무상보증은 1년, LSD센서모터는 2년.

 

혹시모를 고장을 위해.....  제품의 구매일시를 기록해두는 게 좋다. 
로보락 앱에선, 제품관리에 대한 내용은 지원하고 있지 않다. 

로보락 AS 안내

구매하신 제품의 고유번호 (SN 번호)가 팅크웨어모바일에서 발매한 정식 발매품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하여 아이나비 센터를 통해 공식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로부터 기산하며, 정확한 구입일자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고객이 제시하는 제품 구입증빙자료에 의해 품질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만약 증빙할 자료가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시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기산합니다.) 당사의 품질보증기준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과 다름을 알려드립니다.

무상서비스

제품 및 내장 배터리의 품질 보중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 입니다.
단, LDS센서모터는 2년, 충전기 및 어답터는 6개월, 소모품 및 악세서리는 3개월(에인브러쉬, 사이드브러쉬, 물걸레, 필터류 등)이며,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하드웨어) 고장의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서비스

1) 소비자 과실로인한 제품 고장이 난 경우

  • 품질보중기간이 지난 제품에서 고장 발생 시
  • 사용 설명서 상 안전을 위한 주의사황을 지키지 않아 제품 고장 및 손상 발생 시
  • 당사에서 공급한 정품 SW가 아닌 개조된 SW 탑재로 인환 고장 및 오류 발생 시
  • 소프트웨어(OS 및 응용프로그램) 설치로 인한 제품 고장 및 오류 발생 시
  • 제품 재부팅 또는 OS 재설치 등으로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
  • 인터넷, 안테나, 유선 신호 등 외부 환경 문제인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침수, 낙하, 충격, 파손, 손상 등)에 의한 고장 발생 시
  • 소비자 임의로 제품을 분해, 수리 및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
  • 당사에서 지정하는 서비스센터 전문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 시
  • 당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구성품 또는 액세서리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

2) 그밖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 수해, 염해, 지진, 낙뢰 등)에 의한 제품손상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메모리카드, 스피커, 등)
  • 제품이 아닌 다른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로보락 S8 PRO ULTRA 할인구매 - 11번가 십일절 + 롯데카드 청구할인 (+페이코적립

원래도 로봇청소기에 관심이 많았는데, 11번가 십일절 할인을 한다는걸 보고 급 검색해보고 구매하게 됬다. 근데 지마켓 빅세일데이도 비슷한 시기에 하는데, 할인가격은 동일하다. 다만 각 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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