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휴대폰 무선충전기 거치형 2개랑 바닥형(?) 1개를 샀다.
첫날 쓰고 다 괜찮은 줄.....? 알았으나 거치형 2개 중 한개가 제대로 동작을 안하는 것임.
그래서 판매자에게 메세지를 보냈는데 응답은 빨리 오는 편임..
거지같은 영어로 써서 보냈는데 (지금보니 동사도 빠트리고 썼네..;;)
동작을 안하는걸 영상으로 찍어서 url을 공유해줬지만,
안보는건지 사진을 달라고 해서 사진으로 보낸 뒤에 새로 보내주겠다는 답변을 받음.
중간에 더 많은 대화가 있었지만... 생략
근데, 여기서 그냥 새로 보내주는 줄 알았는데, 이 판매자 아이는 나에게 새로운 order 가 필요하다고 하면서
결제 전 단계까지 진행 후 자기에게 알려주면 물건 가격을 0.01$로 변경해주겠다고 함.
이 메세지를 확인 못하고 그냥 보낸줄 알고 기다리다 지쳐 들어갔더니 이런 메세지가 와있었다. -_-;;
그래서 미안하다고 하고, 하라는대로 하고 새로운 order ID를 알려줬더니 가격을 변경해줘서 바로 결제.
이후 새로운 충전기가 집에 왔고.. 잘 동작하고 있다.
망가진 충전기는 그냥 거치용으로만 쓰고 있음.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물건 구매 시에 고장이 있는 경우 새걸 보내주는 경우도 있고, 바로 결제를 취소하는 경우가 있는것 같은데, 이건 협의하기 나름인 것 같다. 난 그냥 새걸 받는게 나을 것 같아서 새거로 다시 받았는데 생각보다 응답은 빠르고 처리도 빠른 편.. 배송이 느릴 뿐.
반응형
'Web.IT.Mobile.Q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카 소니 RX100 3 을 PC 화상 캠으로 쓰기 (0) | 2021.07.13 |
---|---|
중고PC 업체에 수거요청해서 처리 (0) | 2021.04.08 |
재택하다 보니 컴퓨터 사고싶어 (0) | 2021.03.16 |
Slack 써보는 중 (0) | 2021.01.26 |
갤럭시 A7 2016 당근마켓 판매 (0) | 2021.01.18 |
갤노트10 256G 구입 / 2020.9 (0) | 2021.01.12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써봤다 (0) | 2021.01.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