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4

홍천 소노빌리지 1박 2일 후기 올해 회사 콘도로 소노빌리지가 추가되서, 대학 동문들이랑 10명이서 소노빌리지를 다녀왔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시설은 정말 깨끗하고 좋았음. 대명 비발디파크랑 소노펠리체랑은 거리가 좀 꽤 있다. 옆이라고 볼수도 있지만 중간에 산이 끼어 있어서 체감 거리는 좀 더 먼 느낌이다. 소노빌리지는 좀 더 산속에 폭 파묻힌 느낌이 난다. 굳이 오션월드를 가지 않거나 비발디파크의 유흥시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콘도 안에서만 놀아도 만족할 듯 싶다.따로 수영장도 있는데, 가보진 않아서 모르겠음..;;내가 갔을 때 제일로 더울 때에 간거라... 너무 더워서 콘도 안이 너무 시원하고 좋았음...ㅋ 그리고 베란다 뷰가 너무 좋다. 의도치 않았지만, 밤을 새면서 해뜨는걸 보게 됬는데, 새벽에 산 사이로 흐르는 안개가 장관이.. 2017. 8. 27.
moov now 걷기 모드 테스트 무브 나우를 수영할때만 쓰려고 샀던 지라,, 다른 기능은 거의 안써봤는데감기에 걸려 공원에 걸으러 나갔다가 한번 써봄. Walking 모드가 여러개가 있는데 멀 선택해야 하는지 몰라 대충 Brisk Walking을 선택했는데, 번역을 찾아보니 대충,, 적절한 속도로 걸을 때 선택하는 모드가 맞는듯..;; 근데 level 을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뭐가 다른건지 잘 모르겠어서 대충 level 2로 선택하고 체크했다.;;걷기 모드에선 발목에 무브나우를 채우라고 안내가 나오고, 이어폰을 연결하라는데... 이어폰을 안껴서 애가 뭐라고 코치하는지를 못들음..;;;; (나중에 들어봐야지.;;) 그냥 발목에 차고 공원2바퀴 돌고 통계나온 걸 확인해봤다. 보통 걷기운동을 한 뒤엔, 몇키로를 걸었는지 또는 몇보 걸었는지.. 2017. 8. 24.
스윔런 구매 + 후기 수영장을 가면, 요즘에 가끔 이어폰을 끼고 수영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 뺑뺑이 돌 때 무료함을 좀 달래줄 수 있을까 싶어서 나도 구매해봤다. mp3 플레이어로, 방수가 되서 수영할 때 끼고 할 수 있다. 아직 수영장에선 한번밖에 안써봤는데, 일단 방수야 잘되고,, 물 속에서 음악을 듣는게 어떤건지 잘 모르겠었는데,, 왜냐하믄 물을 가르는 소리가 워낙에 크게 나기 때문에,,, 나는 내가 몸을 어떻게 쓰는지를 꽤나 물속에서 신경쓰면서 수영을 하는 편이라 그런지,,음악을 들으면서 하니, 기존에 내가 수영하던 리듬이 좀 깨지는 듯한 느낌이었다. 몸이 물을 타고 나아갈 때 나는 소리가 있는데, 이게 오히려 잘 안들리게 되다 보니 내가 수영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약간 애매해진다고 해야할까,, 하지만 역시 내가.. 2017. 8. 16.
오랫만에 실내운동 계속 수영만 가다가 오랫만에 집에서 팔굽혀펴기+플랭크를 했는데 배땡기고 가슴근육 땡기고 힘들구만;;; 수영할때 쓴는 근육이랑 많이 다르단 걸 새삼 느낌;;; 아~으 2017. 8.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