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3

성남 종합스포츠센터 수영장 오늘은 퇴근 후에, 최근에 새로 생긴 성남 종합스포츠센터 수영장에 가봤다. * 수영이 좀 지겨워지거나 한다면, 수영장을 바꿔보는 것도 좋다. ㅎㅎ 성남 중원구청 바로 옆에, 원래 종합운동장이 있던 곳인데 안에 새로 스포스센터를 지었더라. 주차도 어디에 해야 하는지 몰라 대충 야외주차장에 세우고 들어갔는데, 정문으로 들어가서 약간 오른쪽 위로 경사진 오르막길이 있는데 여기로 올라가다보면 오른쪽에 주차장 입구가 있는데 여기로 들어가서 지하2층으로 가면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됨. 그리고 종합 스포스센터는 A동(좌), B동(우)으로 나눠져 있는데, 건물 지도상으론 A동에 있는 것처럼 나오는데 실제 들어가보면 수영장 입구는 B동에서 더 가깝다. 에라이...;; 일일입장을 하려면 회원카드를 만들어야 하는데, 현금 1.. 2017. 6. 14.
성남 평생학습관 수영장 오늘은 안가본 수영장을 가봤는데, 야탑에 있는 도서관 옆 평생학습관에 있는 수영장을 이용해봤다. 분당에 오래 살면서, 중앙도서관은 대학생 때 많이 가봤지만 그 바로 밑에 수영장이 있는 줄은 몰랐네..;;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알았는데,, 일일 자유이용은 다른 시립 수영장과 동일하게 3000원, 주차는 4시간 까지 지원하는데, 2시간 이내면 그냥 무료이고 2시간 넘으면 주차권을 받으면 4시간까지 가능하다. 일일 매표는 자동판매기로 결제하면 되는데 탄천 종합운동장이랑 같은 시스템이다. 기계는 훨씬 늙어 보이지만;; 영수증과 락커 번호표가 같이 나옴. 오늘 여길 간 이유는 평일 자유수영이 6시부터 가능해서인데,, 퇴근하고 7시 좀 넘어서 수영장에 도착하면, 탄천운동장 수영장은 인원초과로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 2017. 6. 13.
인테리어 공사 집이 인테리어공사를 했는데,, 아직 정신이 없다.버릴것도 많고, 정리해야할 것 투성이네,,;; 새로 도배도 하고, 수리도 한 집에 들어온 건 좋은데 일이 넘 많으...;;; 아하,,, 언제 다하나.. 그나저나 성남에 새로 수영장이 생겼다고 해서 언제 가볼 생각임.. 2017. 6.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