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43

필리핀 마닐라행 항공권 구입 - 세부퍼시픽 내년 2월에 출발하는 마닐라행 항공권 구입 세부 퍼시픽 항공 왕복 167,953원에 구매 / 수화물 X https://www.cebupacificair.com/ko-kr 예매할 때, 이것저것 옵션이 붙은상태로 돈이 계속 추가되니 예매할 때 잘 봐야함.특히 자리를 미리 고르는것도 갈때, 올때 각각 해제해줘야 자리 예약에 대한 비용을 뺼 수 있다. 다른 비용이 많은 관계로 수화물은 갖고 타는걸로 하고, 옵션에서도 제외. 이렇게 미리 예매하는 건 거의 드믄 일이지만,, ㅎㅎ + 오픈워터 책값 10만원 2017. 11. 14.
프립 스케이트보드 기초강습 후기 & 보드 구입 최근에 Frip(프립) 앱을 통해서 스케이드보드 강습을 받았다. 뚝섬 엑스게임장에서 진행하는 강습이었는데, 마침 마지막주라 회사 family day라서 일찍 퇴근할 수 있어서 신청했다. 수강료는 2만원이고, 보드랑 보호대+헬멧 대여료가 2만원이다. 어렸을 때 부터 스케이트보드에 대한 동경이 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혼자서 타기엔 너무 위험해 보여서 생각만 하고 있다가 좋은 기회가 되서 안전하게 탈 수 있을 듯 해서 신청했는데, 강사님이 하나하나 설명해주는대로 타니깐 어려워도 덜 넘어지고 탈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렇게 2시간 정도 강습을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잼있는거다. 그래서 섭끝나고 집에 돌아와서 스케이트보드를 폭풍검색을 해보고... 결국은 강사님 통해서 구입하기로...;;; ㅋ 기본 보드로.. 2017. 11. 14.
HSK 3급 시험 후기 - 2017.11.11 HSK 3급 시험을 보고 왔다. 시험장은 분당대진고였는데,, 처음 HSK를 보다보니 시험이 언제 시작하는지도 모르겠고,,,;;뭐 여튼 하루전날 준비물로 나오는 2B연필을 신상으로 마련해서 카터칼로 고이 깎아감.. ㅋ 수험표엔 1시반까지 입실이었는데, 시험은 2시부터 시작하더군..;;집에서 공부가 잘안되서 일찍가서 공부 좀 할까해서 1시쯤 학교에 갔더니 내가 1빠로 도착함...;; 여태 시험장에 1빠로 들어간건 처음 겪어봄.. 토익시험은 수험생도 많은데, 3급 시험은 달랑 교실 한개에서 7명인가 같이 시험봤다..; ㅋ 아담한 규모에 또 놀람... ㅎㅎ 뭐 그렇게 시험은 2시에 시작해서 3시 40분쯤 끝났는데,,학원에서 풀어보던 것 보다 한자쓰기가 어려운게 나와서...폭망... -__-;;; 3급은 300점.. 2017. 11.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