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3

부산 센텀시티 아오리 라멘 부산 국제영화제 보고 서울로 올라오기 전에 들렸다. 가보고 싶었는데, 점심에 뭐먹을까 영화보기전에 맛집 검색하다 지난달 부산에 오픈했다는는걸 보고, 그래 오늘 점심은 너다!! 생각보다 더 맛있게 먹었다 옛날 옛날 일본에서 비슷한 라면집에서 먹었던 기억을 살려서 마늘은 무조건 이빠이, 얼큰하게, 부추랑 숙주 추갸!! 조금 기다리는 시간은 있었지만 난 거의 다먹고 나옴 ㅋㅋㅋㅋ 승리 돈 마이벌겠다잉~ 2017. 10. 20.
HSK 3급 시험 접수 처음에 중국어 배울 때 급수시험 따윈 안중에도 없었는데,,배운 거 리마인드 겸 시험보라는 학원 부원장님 뽐뿌에 그냥 한번 보기로 했다..;; http://www.hsk.ne.kr 에서 등록, hsk 시험을 주관하는 곳이 근데 한군데가 아니네,,;;;집근처 학교에서 시험 보는곳이 어딘지 몰라서 회원가입을 2군데 다해버림...;;; 원래 hsk는 4급 이상은 되야 어느정도 한다는 급수라 함.. ㅋㅋ 난 그냥 배운거 복습하는 느낌으로...;; 기대도 안했던 중국어 배운지 오래되가네,,, 요즘 영~ 단어공부도 잘 안하고,, 그러는데 다시 공부좀 해야지..;; 2017. 10. 20.
코타키나발루 4박 6일 Kota Kinabalu 2017/10/2~10/7, 4박 6일 추석 연휴에 코타키나발루에 다녀왔다. 비행기는 말레이시아 항공, 콸라룸프르 경유로 비행기값만 68만원;;; 추석 연휴가 머라고 항공료가 엄청 올랐다. 숙소는 코타키 시내에선 드림텔, 가야섬에선 가야나 에코 리조트로 예약,원래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로 예약하려고 했는데, 방이 없어서 가야나 에코로 예약했다.가야 아일랜드가 좀 더 액티비티가 많은 것 같은데, 가야나 에코는 오션뷰인 경우엔 숙소에서 바로 바다로 연결이 되는 것이 장점인 듯.. 드림텔은, 생각보다 지어진 지 얼마 안되었는지 주변 건물들에 비해선 꽤나 멀쩡했고, 높이도 꽤 되서 멀리서도 잘보이고, 택시기사들도 잘 알고 있더라. 환전은,, 집에 링깃이 좀 남아있어서 쇼핑할거 생각해서 2.. 2017. 10.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