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3

CK 시계 K3M23126 구매 지난번 일본 여행가면서 면세점에서 오랫만에 시계를 하나 샀다.인터넷 적립금을 이빠이 땡겨서,,, ㅋ 살까말까 고민을 좀 했었는데,, 그냥 오랫만에 나한테 선물하나 하자는 셈치고,, 적립금으로 할인을 많이 받으니,, 12만원 좀 안되는 가격으로 살 수 있었다. 역시 면세점이 킹왕짱,원래 차던 스댕시계가 케빈클라인 이었는데, 일단 시계가 얇은게 젤 마음에 들고, ck 디자인이 심플한게 좋아서 또 ck로..;; 요즘엔 또 스댕 줄에 꽂혀서,,, 메쉬밴드 타입의 스댕 시계로 구입.. 간만에 시계 사진 좀 찍어봤음.. 박스사진 따윈,,, 다른 블로그로 확인하면 되니 pass,,, 아래 사진처럼,, 시계줄이 안으로 들어가는 방식이라,, 시계줄을 안줄여도 된다. 아래 사진에서 눈여겨 봐야할 건,, 바로 시계줄의 홈이.. 2017. 3. 25.
큐슈 렌트카 여행 루트 기타큐슈 공항에 도착해서,,, 첫날은 시내를 보고,, 둘째날부터 렌트해서 이동했다. 첫째날 - 고쿠라 챠챠타운 - > 모지코항 -> 숙소둘째날 - 고쿠라에서 렌트 -> 유후인 시내 -> 긴린코 호수 -> 숙소 Tip. 고쿠라역에서 유후인으로 렌트카로 이동할 때, 도요타 네비게이션이 업그레이드가 안되서, 최신 고속도로로 안내를 못한다. 그래서 후쿠오카 방면으로 크게 돌아가는 걸로 안내를 해주는데, 구글맵 네비게이션을 이용하면 최신 길로 안내를 해준다. 이상하게 돌아가게 안내를 해줘서 렌트카 직원한테 물어보니, 한국어로 된 안내문을 보여줌..;; 직원이 짧은 길로 안내되도록 네비게이션을 찍어주려 했으나 안됨...;; 그냥 구글맵이 진리임... 구글 네비를 처음 쓰다보니, 초기엔 네비게이션이 길안내를 해주는 .. 2017. 3. 5.
규슈 렌트카 - 비츠 (VITZ) 후기 큐슈 3박 4일 여행에서 비츠(Vitz)를 렌트 했는데,, 간단히 정리해본다. 예전에 오키나와에서 파쏘(Passo)를 렌트 했어서, 다른 차를 몰아보고 싶었고, 인원이 2명이라 가격적으로 저렴한 컴팩트카를 골랐고, 1300cc인 비츠로 결정. 다음에는 돈이 좀 더 들어도 아쿠아나 프리우스 같은 하이브리드로 렌트해서 몰아봐야 겠다. 둘째날 오전 10시부터 넷째날 오전 10시까지 48시간 렌트- 마지막날 공항 출발이 12시라, 2시간 전인 10시까지로 해서 시간을 48시간으로 맞췄다. - 24시간이나 48시간이나 가격적으로 큰 차이가 없어서, 고쿠라역에서 렌트해서 공항에서 반납하는걸로 했다. 총 458km를 주행했는데,, 기름은 딱 반정도 썼다. 비츠 연비가 장난아니다. 만땅으로 채워서 반납하면 되는데, 기.. 2017. 3.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