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23

센트럴 파크 센트럴 파크국내도서저자 : 기욤 뮈소(Guillaume Musso) / 양영란역출판 : 밝은세상 2014.12.11상세보기 제주도로 여행내려오면서 잭 한권은 다 읽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묵고 있는 게하에서 다 읽을 수 있었다 물론 당연히 길지 않은 소설로 골라오긴 했지만 ㅎㅎ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순위에 올라와있길래 무심코 책 줄거리를 확인했고 혹해서 구입하게 된 책이다. 개다가 제목이 센트럴파크라니 ㅎㅎ 결과적으론 제목 자체는 좀 후킹의 요소가 아니었나 싶지만 재미있게는 읽었다. 마지막 반전이 약간 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어쨌거나 이 작가의 소설은 처음 읽어보는데 꽤나 유명한 작가인가보다, 한동안 책을 멀리한 나는 첨보는 사람이었는데 ㅎㅎ 아침에 6일어나보니 센트럴파크 벤치에 누워 손목엔 알수없는 남.. 2015. 2. 27.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백설공주에게 죽음을국내도서저자 : 넬레 노이하우스(Nele Neuhaus) / 김진아역출판 : 북로드 2011.02.11상세보기책을 산지는 일년은 된 것 같은데 요즘 갑자기 독서 열의가 생겨서 읽게 되었다. 백설공주가 제목에 등장하기 때문에 체음엔 동화를 약간 각색하거나 성인 버전의 동화인가 했었는데 실제 읽어보니 전혀;;; 소설속의 주요 인물중 하나가 백설공주저럼 생겨서였다;; 머리는 흙단처럼 검고 얼굴은 하얗고 입술이 붉은 아이, 작가가 독일 사람이다 보니 소설의 주요무대도 독일이고 지명도 돌일어고 사람들도 독일인인데 이름이 넘 복잡해서 처음에 헷갈려서 혼났다;; 머리속에 안들어와서 앞장 뒷장을 왔다갔다 하느라 진도가 더 안나간 듯;;; 여튼; 굉장히 잘 짜여진 추리소설이었다. 나름 반전이 있고 인물.. 2015. 2. 19.
나미야 잡화점의 기억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국내도서저자 : 히가시노 게이고 / 양윤옥역출판 : 현대문학 2012.12.19상세보기 책읽고 오랫만에 끄적여본다..; 아무것도 안쓰고 넘기기엔 너무 잼있게 읽은 지라... ㅎㅎ 우연히,, 오랫만에 서점에 갔다가 소설 BEST 차트를 뒤적이던 중에, 표지가 이뻐서 손이 갔는데 줄거리를 보니 너무 깜찍해서 살수밖에 없었다. @.@우연히 들어간 잡화점에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훈훈 스토리 :) "당신의 지도는 아직 백지인 것입니다. 그래서 목적지를 정하려고 해도 길이 어디 있는지조차 알 수 없는 상황일 것입니다. 지도가 아직 백지라면 남감해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누구라도 어쩔 줄 모르고 당황하겠지요.하지만 보는 방식을 달리해봅시다. 백지이기 때문에 어떤 지도라도 그릴 수 있습니다. 모.. 2015. 2.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