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IT.Mobile.QA

조이젠에서 산 PC A/S 후기

by sshongs 2012. 3. 4.

조립컴퓨터 전문판매 사이트인 "조이젠"(http://www.joyzen.co.kr/)을 통해 구매한 PC가 3대다.. (내꺼, 아빠거, 고모거)
그전에 다른 사이트에서도 샀었는데 나중에 보니 없어지고,,, 조이젠은 꽤 오래 유지되는 듯??


여튼 작년말에 PC가 말썽을 부려서
PC내부 청소도 하고 어쩌고 했는데도 계속 컴퓨터가 재부팅되다가 결국 부팅되 안되서 A/S 를 받을 일이 있었다.  
 
출장을 부르려니, 구매한지 거의 3년째인지라 유상이라 그냥 택배로 용산에 붙였다.


기사한테 전화가 와서 증상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AMD CPU 핀이 구부러져 있다는 피드백이 왔다..;;
청소하다가 CPU를 빼려고 했었다가 다시 낀적이 있었는데 그러면서 CPU 핀이 구부러졌나 보다..;;

여튼 자기네가 한번 펴보고 알려주겠다고 하더니,,
시일이 좀 지난 뒤에 다시 연락이 와서 들어보니, 핀을 펴도 잘 안되서 그냥 교체를 했다고 하더라.
CPU A/S 기간이 남아서 무상교체가 됬나보다. 비용이 전혀 안든다고...;;!
 

뭐 여튼... 그래서 자기네들이 테스트를 좀 더 해보고 택배로 보내준다고 해서 오케이 했음.


택배를 보낸 날부터 집에 도착하기 까진 2주반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긴 했으나..;;;  
집에 엄청남 뽁뽁이 말이가 된 내 PC 가 박스포장되어 돌아왔고, 비용은 보낼 때 든 2,500원이 전부... :)


A/S기간 동안엔 넷북으로 웹서핑을 하면서 연명하긴 했기 때문에 뭐 딱히 기간이 문제되진 않았던 것 같다.
어쨌든 CPU 교체까지 무상으로 되고, 비용은 택배비 뿐이니.... :)

 
뭐.. 결국 하드문제로 다시 뻑이가서
하드교체를 한 이후엔 지금까지 문제없이 잘 돌아가고 있다..


여튼...  그 때 이후로 조이젠에 대한 이미지가 더 좋아졌다.. 
이후에도 조립컴을 살 일이 있으면 조이젠을 이용할 듯 싶다. 




 
반응형

댓글